대한피부과학회(회장 이정복)가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모발건강 인식 주간을 맞이해 전국 10개 대학병원에서 모발건강 강좌 및 탈모 무료 검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두피모발건강에 대한 전국민적인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탈모 환자들에게 과학적인 치료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피부과 전문의들이 앞장서 탈모 치료법 등을 알려주고 무료 검진 또한 실시할 예정이다.
대한피부과학회 이정복 회장은 "이번 강좌를 통해 국민들에게 전문적이고 과학적인 탈모치료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모발건강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대한피부과학회에서 주최하고, 전국 10개 대학병원(강남성모병원, 서울아산병원, 경희의료원, 중앙대필동병원, 원주기독병원, 충남대학교병원, 전북대병원, 전남대학교병원, 경북대학교병원, 동아대학교의료원)에서 진행되는 모발건강 강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한피부과학회 홈페이지(www.derma.or.kr)에서 얻을 수 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