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보스병원은 18일 보건복지부 3주기 의료기관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앞서 다보스병원은 지난 1월 의료기관평가인증원의 인증 조사와 인증 평가에서 우수한 평점을 받았다.
인증 평가는 복지부가 의료소비자에게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행되고 있으며 환자 안전과 의료서비스 수준의 질적 향상, 의료기관의 조직운영, 환자 만족도 등의 항목에 대한 엄격한 평가를 거쳐 인증이 이뤄진다.
다보스병원은 2014년 용인시 종합병원 첫 복지부 의료기관 인증을 획득한데 이어 연속으로 지정됐다. 이번 지정 기간은 2022년 1월1일부터 2026년 1월 1일까지다.
양성범 이사장은 "의료기관 인증 획득은 의료 질 향상과 환자안전에 끊임없이 노력한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에게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와 최적의 진료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보스병원은 호흡기 전담클리닉, 선별진료소를 운영하는 코로나 거점전담병원으로서 정형외과 등 척추관절센터·내과 진료를 위주로 비뇨의학과, 소아청소년과, 항노화기능의학센터, 응급의료센터 등 24개의 분과 300병상 규모로 운영하고 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