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텍은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100여명의 글로벌 파트너사 및 해외 의료진들이 참여한 가운데 2023 Wontech Global Partners Meeting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IMES 2023를 맞이해 한국을 방문한 글로벌 파트너들과 원텍의 2023 글로벌 비전을 공유하며 긴밀한 파트너쉽 구축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파트너들이 성공 사례를 직접 선보이는 프로그램을 통해 지난해 원텍의 해외 비즈니스를 견인한 라비앙(LAVIEEN)의 브라질 성공 사례와 함께 아시아의 성공적인 피코케어(Picocare) 런칭 케이스를 함께 공유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베스탑 의원 이민호 원장이 Pico brothers(Pico Andy, Pico Alex, Picocare Majesty)를 이용한 색소, 기미, 주름, 흉터 등 다양한 적응증에의 풍부한 임상 경험에 대해 발표했다.
이민호 원장은 "원텍은 전세계 유일무이하게 Nd:YAG(532/1064nm)와 Alexandrite(755nm) 매질을 모두 피코레이저로 구현했으며 현존하는 에스테틱 레이저 중 펄스폭이 가장 짧은 250ps 출시했다"며 "이를 통해 피코 라인의 다각화를 이끌어 냈다"고 평가했다.
특히 올해 글로벌 파트너스 미팅에서는 출시한지 3년이 되지 않은 상황에서 누적판매 1000대를 돌파한 올리지오에 대한 관심도 쏟아졌다.
데이뷰 의원 이종진 원장은 강연을 통해 최근 리프팅과 타이트닝 시장의 트렌드가 적은 통증과 함께 높은 시술 효과를 전달하는데 맞춰져 있다는 것을 강조하며 트렌드에 특화된 올리지오의 AUTO 모드와 쿨링시스템을 통해 만들어 낼 수 있는 다양한 임상 전략을 발표했다.
한편, 원텍은 오는 29일 여의도 코스닥 협회 강당에서 2022년 사업실적에 대한 기업설명회(IR)를 개최할 예정이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