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스퀘어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 병원 및 헬스테크 박람회(K-HOSPITAL HEALTHTECH FAIR, KHF 2023)에에 참가한다.
이 자리에서 케어스퀘어는 일차병원 원무 간편화 솔루션 아임파인 닥터를 비롯해 EMR-PHR 기반 맞춤형 환자 관리 솔루션 아임파인, 건강과 일상을 전문가로부터 케어받는 케어플랜 등 라인업을 소개할 예정이다.
약 100개의 일차병원에 서비스 중인 아임파인 닥터는 각 진료과 별 수요에 맞춰 예약과 접수, 환자 관리, 사전 문진, 데이터 입력 등 다양한 원무간편화 기능을 제공하며 정신건강의학과를 시작으로 내과, 가정의학과, 정형외과, 통증의학과, 피부과, 성형외과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환자용 앱인 아임파인은 병원 예약 관리 및 라이프로그 데이터 수집 기능을 넘어 다양한 전문가들이 건강과 일상을 케어해주는 케어플랜 서비스를 추가했다.
케어스퀘어 오병엽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빠르게 일차진료 시장에 진입하고 있는 아임파인 닥터와 새롭게 개발한 케어플랜를 소개할 것"이라며 "다양한 기능을 통해 병원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환자 관리를 포함한 원무를 간편화하는 것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