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이재혁)는 혹한기 군장병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 육군 제5보병사단에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세타필의 옵티멀 하이드레이션 페이셜 수분크림 제품 1000개를 기부했다고 18일 밝혔다.
육군 제5보병사단이 위치한 강원도 연천은 전국에서 가장 추운 지역 중 한 곳으로 다른 지역보다 더욱 건조한 날씨와 거센 찬 바람으로 청년기 장병들의 피부가 손상되기 쉽다.
이에 갈더마코리아는 겨울철에도 장시간 보습을 유지하고 피부장벽을 보호할 수 있도록 2500만 원 상당의 세타필 옵티멀 하이드레이션 페이셜 수분크림 제품 1000개를 기부했다.
이 제품은 77년의 피부과학 전문성을 보유한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세타필의 첫 페이셜 케어 라인으로 끈적임 없이 가벼운 제형이지만 깊은 보습력을 제공한다. 또한 12가지 화학 성분과 합성 색소를 배제한 저자극성 포뮬러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갈더마코리아는 피부 과학 전문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실제로 현재까지 누적 6만 개 이상의 세타필 제품을 사회 곳곳에 후원했으며 최근에는 초록우산 재단 산하 한사랑장애영아원과 협력해 장애 영유아의 정서 발달을 위한 봉사활동과 세타필 기부를 진행하는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맞춤형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갈더마코리아 이재혁 대표이사는 "추운 겨울철 복무로 피부 관리가 어려운 장병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자 세타필을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갈더마코리아는 우리 사회 구성원들의 피부 건강을 위한 진정성 있는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