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은 기온이 떨어지면서 피부 상태가 건조해져 고민이 깊어 가는 시기다. 보다 꼼꼼하게 보습을 하고 관리를 하지 않을 경우 노화가 빠르게 진행 되면서 탄력이 저하되고 주름이 늘어나는 등 얼굴에 고스란히 세월의 흔적이 남을 수 있다.
하지만 기초화장품을 바꾸어 보고, 여러 겹 제품을 덧바르면서 보습을 해도 좀처럼 건조함이 해소되지 않을 경우가 많아.
이는 피부 속부터 건조함이 해결되지 않고, 콜라겐이 감소를 하게 되면서 탄력이 저하돼 피부 자체가 푸석푸석해졌기 때문이다.
의료현장에서는 노화 개선을 위해서는 피부 속부터 개선하는 노력이 필요하며 스킨부스터와 같은 안티에이징 시술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조언한다.
여기서 스킨부스터란 피부층에 도움이 되는 재새 성분을 직접 주입하는 시술로 대표적인 '레티젠' 제품이 있으며 탄력, 주름, 모공 등의 전반적인 피부 개선이 가능하다.
스위트의원 백인엽 대표원장은 "레티젠 제품은 노화로 인한 콜라겐 감소로 건조하고 탄력을 읽은 피부가 고민인 사람들에게 활용되는 시술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소실되는 콜라겐을 직접 채우는 방식으로 피부 재생능력을 활성화시켜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고 수분감까지 되찾을 수 있다. 또한 보습 관리와 함께 유수분 밸런스도 조정할 수 있어 모공축소에도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백인엽 원장은 "스킨부스터는 종류가 매우 다양하고 특징이 분명하기 때문에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적합한 방법을 선택해 시술받는 게 중요하다"며 "정확한 피부층에 주입이 되어야 하는 만큼 피부에 대해 이해도가 높은 의료진과 더불어 체계적인 시스템이 뒷받침되고 있는지를 살펴보아야 보다 높은 만족도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