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칼타임즈=허성규 기자] 탱글성형외과의원이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이 주최하는 '2026 더채움 엑셀런스 어워드(THECHAEUM® Excellence Award)' TOP 5에 선정됐다.

올해로 3회를 맞은 '더채움 엑셀런스 어워드'는 단순한 시술 실적이 아닌, 더채움 공식 파트너 병원 가운데, 의료진 교육과 임상 교류를 통해 표준화된 시술 기준 정립에 기여한 전국 상위 5개 병원을 선정·시상하는 어워드로, 정품·정량 원칙을 기반으로 한 안전한 시술 환경 조성을 취지로 한다.
더채움은 4개의 라인, 5개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시술 목적과 부위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컨투어링 볼류마이징에 특화된 물성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전 세계 57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다.
탱글성형외과의원은 2025년 한 해 동안 '더채움' 사용량을 비롯해 표준화된 시술 기준 정립 등에기여한 점을 인정 받아 전체 2위에 올랐으며, 특히 더채움 바디시술 허가를 받은 필러인 쉐이프10을 활용한 활발한 임상 적용을 이어가고 있다.
오창현 원장은 "필러 시술은 단순한 볼륨 보완이 아닌, 개인마다 다른 얼굴 구조와 피부 특성을 정밀하게 고려한 디자인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더채움과 함께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 시술을 지속해 온 노력이 이번 어워드 수상으로 이어진 것 같아 뜻깊고, 앞으로도 만족도 높은 결과를 제공하는 병원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탱글성형외과의원은 담당의사 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고 체계적인 미용 시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환자 개개인에게 적합한 맞춤 의료 서비스와 시술 후 지속적인 관리까지 아우르는 환자 중심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다.

- 최신순
- 추천순
댓글운영규칙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