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드트로닉은 21일 혈당측정기 공동 판매를 위해 제조사인 존슨앤드존슨(Johnson & Johnson) 계열 라이프스캔과 독점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측정기는 ‘원터치(OneTouch) 혈당측정기’ 플랫폼을 사용하며 무선으로 혈당측정 결과를 메드트로닉 ‘미니메드 패러다임 인슐린 펌프(MiniMed Paradigm insulin pump)’, ‘가디언 리얼타임 연속혈당측정기(Guardian REAL-Time continuous glucose monitoring (CGM) system)’로 전송한다.
제품은 내년 초 미국에 첫 선을 보일 것으로 기대되며, 혈당측정기 개선 계획은 계약이 진행되는 동안 소개될 예정이다.
메드트로닉 당뇨사업부 사장인 크리스 오코넬(Chris O’Connell)은 “이번 제휴는 우리로 하여금 당뇨를 관리하는데 있어 환자들에게 최선의 도구를 제공할 수 있다"면서 "우리는 인슐린 펌프 치료법, 당뇨를 적극적으로 예방하는 관리의 장점에 대해 교육하여 환자의 건강을 개선시키고 삶을 연장하는데 함께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