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앤엘바이오(대표 라정찬)는 18일 천연성분의 바이러스 억제 사료첨가제인 '알앤엘 플루캅'을 출시했다.
알앤엘바이오는 지난 6월 오리나무로부터 조류인플루엔자 바이러스를 억제하는 디아릴 헤파토노이드계(diaryl hepatonoid) 화합물인 신물질 4종을 찾아내서 특허 출원한바 있다.
이 특허 물질을 함유한 '알앤엘플루캅'은 항바이러스 효능이 우수한 차가버섯을 추가하여 호흡기 질환에 의한 폐사 및 생산성 감소를 예방하기 위한 보조사료이며 또한 '알앤엘플루캅'에는 천연 성장 촉진 효과가 탁월한 인진쑥, 오가피와 마늘 추출물이 들어 있어 사료효율개선, 산유량 증가, 증체량 증가, 육질개선, 산란율 증가, 간기능 개선 효과가 우수한 것으로 그 동안의 급여결과로 효과가 입증됐다.
라정찬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알앤엘 플루캅'은 동물의 조류인플루엔자 등의 바이러스성 호흡기 질환에 대한 저항력과 방어능력을 높이는 제품"이라면서 "동물에서의 바이러스 감염을 막는 작용을 통해 궁극적으로 동물로부터 인간으로의 전염을 감염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