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 시스템 분야에서 우수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주)썸텍(대표 양희봉www.sometech.com)은 독자적 기술로 Video Endoscope(경성 내시경)을 국내 최초로 개발,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썸텍에 따르면 Endoscope series는 의료 내시경 기능이 추가된 카메라와의 일체형 제품으로 Pen Type의 세련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시술시 방해되는 여러 배선을 원라인으로 처리, 깔끔한 감각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Metal Adaptor 이용시 각종 Rigid type의 endoscope와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호환성과 각 분과별 내시경 유효 길이와 외경이 달라 해당 병과에 따라 다양한 적용 분야로 사용 가능하고 사용자의 편의와 경제성을 모두 고려한 제품이라는 점이 가장 큰 장점.
또 기본 화상 카메라에 비해 고화질 Sony super HAD CCD 채용으로 자연색 그대로 선명한 화상을 재현해 의료 진단에 효율성을 높였다.
회사측은 Endoscope series가 유럽의 CE인증과 함께 첨단 기술력이 집약된 리지드 타입의 독자적 개발로 수입제품에만 의존해 왔던 국내 시장에 신선한 충격을 가져다 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