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건강식품 유통업체 (주)큐브넷이 병원 홈페이지 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쇼핑몰을 구축하는 사업을 실시하고 나섰다.
큐브넷은 다이어트전문포탈 사이트 운영과 더불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병원 내 유통하고 있는 건식 유통업체로 적극적인 마케팅에 뛰어들었다.
지금까지 병원 내 오프라인상으로 제공하던 건강식품을 온라인 상에 쇼핑몰을 구축해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큐브넷은 쇼핑몰을 구축하고자 하는 병원에 대해 쇼핑몰 구축 및 운영과 더불어 고객 관리, 배송관련 업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큐브넷 강재학 대표는 “내년부터 병원들이 본격적인 마케팅이 시작될 예정으로, 앞으로 병원도 본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할 것으로 본다”며 “자체 홈페이지는 기본이고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필요한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큐브넷 측은 초기분양비 100만원, 초도상품공급비 50만원으로 시작해 1일 평균 객단가 5만원 기준으로 할 때 2명씩 구입한다는 기준으로 3개월이면 손익분기점을 넘어설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큐브넷 한 관계자는 "현재까지 구축에 들어간 병원은 없으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