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칼타임즈=이인복 기자]
가톨릭의대 강남성모병원 소아청소년과가 오는 17일 의과학연구원에서 '우리아이는 키가 잘 자라지 않아요'를 주제로 건강강좌를 진행한다.
이번 강좌에서는 소아청소년과 서병규 교수가 저신장 어린이의 원인 및 치료에 대한
강의와 함께 저신장 자가진단방법, 최종 성인신장 예측방법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또한, 영양팀 이지선 영양사가 정상적인 성장을 위한 영양관리법을 소개하며 키 성장과 관련된 책자 및 키 재는 자를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문의 : 02) 590-1470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
의사들 정신 차려라
정부에서 저렇게 나오면 그분야 진료를 포기하고 하지마라.
니들이 편법으로 자꾸 환자를 위해주니 정부가 점점 더 저렇게 정신나간 소리를 맘놓고 하면서 계속 의사를 팰 수 있는거다.
의새들아. 준법 좀 하고 살아라.
니들이 지금처럼 하면 국민들은 뭐가 문제인지 영영 모르고, 우리나라 의료제도의 썩은 부위는 점점 늘어만 간다.
원가나 받나요
만원 짜리 소모품을 시켰읍니다
소모품 공급 회사는 소량은 택배비 부담 안된다고해 택배비 3000원 주었읍니다
소모품은 2개나 사용 하였지만 청구는 하나 만 가능 하였읍니다
시술료는 3000원 이었읍니다
계산은 카드로 하고 카드 수수료는 병원이 부담 하였읍니다
도대체 나는 소모품 비를 얼마나 받은 것일까
나는 성공한 의사 일까 실패한 경영자 일 까
원가만 받는 공산주의가 어디 있나?
원가만 받으라고 정부에서 정해 놓고 거기다가 카드수수료 3%, 공단에서 돈 줄 때 3% 떼면 그게 원가가 되나?
이 도둑놈들아!!
그리고 가격도 말도 안 되는 가격 정해놓고..
모든 병원이 수술환자에게 쓰는 urine bag1800원만 정부에서 주는데 업자도 1800원에 못 산다 이 빨갱이 복지부 놈들아! 좌빨 공무원은 놈현과 함께 나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