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이재혁)는 더마 브랜드 세타필의 대표 제품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이 국내 누적 판매량 3천만 개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세타필은 갈더마의 대표적인 페이스 및 바디 더마 브랜드로 1947년 출시 이후 4만 2075명을 대상으로 한 889건의 방대한 임상시험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과 효과를 입증해 왔다.
세타필은 바디케어 라인부터 페이셜케어, 베이비케어, 병의원 전용 프로 라인까지 폭넓은 제품군을 통해 2012년부터 2024년까지 13년 연속 바디보습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세타필 바디케어 라인을 대표하는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11가지 유해 화학 성분을 배제해 민감 피부에도 안전한 저자극성 제품으로 피부 건조함 개선에 탁월한 판테놀과 피부결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의 시너지로 단 7일 만에 약해진 피부 장벽을 97% 개선하는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48시간 동안 유지되는 강력한 보습력을 통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도 오랜 시간 동안 건강하게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가벼운 텍스처와 부드러운 발림성, 빠른 흡수력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갈더마코리아 이재혁 대표이사는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이 3천만 개 판매를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78년간 쌓아온 피부과학 기술력이 입증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세타필만의 독보적인 피부 과학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민감 피부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