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기부전치료제 레비트라를 판매하는 바이엘 헬스케어는 내년 1월 10일까지 서울과 경기도 일대에서 ‘바나나 거리 습격’ 소비자 프로그램을 펼친다.
‘부부 다시 사랑하세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바나나 거리 습격’ 이벤트를 통해 바이엘은 40세 이상의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발기부전의 원인, 성인병과 발기부전과의 관계 등 정보와 자가 진단표를 제공한다.
또 발기부전 질환에 대한 대중의 관심 유발 및 적극적인 치료 촉구를 위해, 바나나 랩핑 버스를 운영,거리에서 바나나를 직접 나눠주고 바나나 차를 제공하는 등 행사 전체를 바나나 이미지와 연결시켰다.
온라인 이벤트도 www.when-now.co.kr에 별도 마련, 발기부전에 대한 기본 정보를 제공하고 사이트 방문자는 남성건강테스트(SHIM TEST)를 통해 쉽게 자신의 발기부전 정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바이엘헬스케어 범정은 마케팅 이사는 "발기부전에 대해 서로 대화하고 전문의의 도움을 받아 적극적으로 해결하는 것이 본인과 파트너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얼마나 중요한지를 깨 닳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이벤트의 취지를 밝혔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