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헬시니어스는 국내 최초 이차 진료 동물 의료기관인 ‘마루 이차진료 동물병원과 의료 기술 적용과 협력을 위한 레퍼런스 사이트 협약(MOU) 체결 및 장비운영 가동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해마루반려동물의료재단 김소현 이사장, 해마루 동물병원 김진경 원장, 전성훈 인터벤션센터 센터장, 지멘스 헬시니어스 최준봉 본부장, 이흥기 수석 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MOU를 통해 양 사는 지멘스 헬시니어스의 혈관조영 장비 아티스 큐 실링(Artis Q Ceiling)을 활용해 ▲ 제품 설명회 ▲ 교육 워크숍 ▲ 강연 공동 수행 등의 분야에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해마루 동물병원의 전문 의료인이 실제 임상 환경에서 장비의 활용법 소개는 물론, 장비 작동 및 워크플로우 등을 시연하면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품 효용성을 실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지멘스 헬시니어스의 아티스 큐 실링은 3D 이미징 및 뛰어난 명암 해상도를 구현하는 아티스 큐(Artis Q) 라인업 제품이다. 아티스 큐(Artis Q)는 고출력 엑스레이 튜브가 탑재돼 매우 적은 선량으로도 뛰어난 품질의 영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3D 영상기반 고급 어플리케이션을 탑재하고 있어 안전하고 정확한 진단과 시술이 가능하다.
해마루반려동물의료재단 김소현 이사장은 "고해상도 혈관조영 장비는 동물들의 혈관 질환을 정확히 진단하고 신속히 치료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지멘스 헬시니어스의 첨단 혈관조영 장비를 활용해 진단과 치료의 효율성을 높이는 한편 교육과 연구를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멘스 헬시니어스 한국법인 최준봉 본부장은 "국내 대표적인 이차진료 동물 병원으로 전문적인 인터벤션 시술 사례를 매년 축적해 온 해마루 이차진료 동물병원과 레퍼런스 사이트 협약을 체결하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세계적으로 동물병원에 혈관조영 제품이 설치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케이스인 만큼 동물 치료의 효율성을 높이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