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오는 31일부터 9월30일까지 전국 요양병원 1300여개를 대상으로 '2015년(6차) 요양병원 입원급여 적정성평가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 주요내용은 ▲2013년(5차) 평가결과 ▲2015년(6차) 요양병원 입원급여 적정성평가에 대한 평가지표 및 세부기준 ▲자료수집 방법 ▲환자평가표 작성요령 등에 대해 안내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참석하는 요양병원 담당자의 편익을 위해 6개(서울, 대전, 대구, 광주, 부산, 창원)권역으로 나눠 실시하며, 또한 신규개설기관 및 미참석 기관에 대해서는 서울에서 추가 설명회를 개최한다.
심평원 이기성 평가기획실장은 "2015년 6차 평가에서 달라지는 평가지표 내용 및 개선사항과 더불어 앞으로 평가 방향성 등 전반사항에 대해 안내할 예정으로, 많은 요양병원이 참석해 평가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는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2015년(6차) 요양병원 입원급여 적정성평가의 세부내용은 심평원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요양기관 업무포털 서비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