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베링거인겔하임(대표 박기환)은 인체의약품 창립 40주년 및 동물의약품 창립 20주년을 맞아 혁신적인 의약품 공급을 통한 지속 가능한 성장을 다짐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한국베링거인겔하임 박기환 대표와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 서승원 영업 및 마케팅 총괄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고 사측은 9일 밝혔다.
박기환 대표는 창립기념사를 통해 "베링거인겔하임은 지난 130여년 동안 혁신적인 의약품 개발 및 공급을 위해 노력해 온 연구개발 중심의 제약 기업으로, 연구 개발의 결실이 혁신적인 의약품들"이라며 "자디앙, 프라닥사, 트윈스타, 스피리바, 트라젠타, 써코플렉스 등 혁신적인 의약품을 공급 및 판매해, 환자의 삶의 질을 높이고 동물들의 건강증진을 도모하여 '건강한 한국 사회'를 위해 기여해왔으며, 앞으로도 국민 건강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이 자리에서 박 대표는 회사가 걸어온 성장의 시간을 되돌아보는 동시에 앞으로도 혁신적인 의약품을 통해 환자들의 생명을 연장하며,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사는데 기여하자는 사명을 공고히 했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1976년 설립된 이래, 인체의약품 설립 30주년인 2006년에 매출 1000억원을 달성했으며, 작년에는 23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큰 폭의 성장을 보였다.
또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은 1996년 설립후 동물약품 업계를 선도하며, 지난해 490억원의 매출 성과를 이뤄낸 바 있다.
한편,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국내 헬스케어 분야 사회혁신기업가들을 발굴 및 지원하는 Making More Health 캠페인, 한국 의학계의 학술 발전에 기여하는 분쉬의학상 시상 등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환자들에게 질환 인지도를 높여 보다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폐의 날'과 '뇌졸중의 날' 후원 등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벌이고 있다.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