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헬시니어스 한국법인(대표이사 이명균)이 지속적인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 지원을 위한 물품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멘스 헬시니어스 임직원들은 물품 기부를 통해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굿윌스토어의 장애 직원들이 자립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자원순환을 통한 환경 보호에도 기여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증된 의류 및 서적부터 소형 가전에 이르는 다양한 물품들은 굿윌스토어를 통해 판매되고 수익금은 장애인 근로자들의 안정적인 고용을 위한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지멘스 헬시니어스는 장애인 자립 프로젝트인 행복한 출근길 후원을 통해 장애인 일터 건립을 위한 기부에도 동참하고 있다.
밀알복지재단 한상욱 굿윌 본부장은 "올해에도 장애인의 자립을 위해 지멘스 헬시니어스와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정성을 모아 준비해준 물품을 잘 활용해 굿윌스토어의 장애직원들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지멘스 헬시니어스 한국법인 이명균 대표는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은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가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이번 캠페인에 많은 임직원들과 함께 다시 뜻을 모아 동참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처럼 이웃을 돕고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더욱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